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자가 되는 습관은 부자가 될 확률을 얼마나 높여줄까?

by 무엇이든 읽음 2022. 7. 29.
반응형

부의 증가는 하루아침에 일어나는 기적이 아니다.
매일 반복하는 행동, 즉 습관과 관련이 있다.
이를 테면,

1. 아침에 침대를 정리하는 사람이 부자가 될 가능성은 206.8% 높다고 한다.
아침에 침대를 정리하는 습관은 뛰어난 생산성과 높은 행복지수, 분수에 맞는 경제 감각 등과 통계적으로 밀접한 상관관계를 갖는다.

2. 주변 사람들에게 미소 짓고 먼저 인사하고 예의 바른 태도를 가진 사람은 부자가 될 확률이 63% 높았다.
이는 감정을 통제할 수 있다는 증거이며, 사람들은 더 건강하고 친절한 사람에게 끌리기 마련이다.

3. 혼자 있는 시간은 92% 성과를 더 높여준다.
사람뿐 아니라 디지털 기기에서 벗어난 시간을 가지만 긴장이 풀리고 뇌를 재가동시킨다. 이는 창의적인 사고의 시작점이 된다.

4. 1년에 7권 이상 책을 읽는 사람은 3권 이하로 읽는 사람보다 부자될 가능성이 122% 더 높았다.
단순히 지식과 지혜를 키우는 것만 아니라 일주일에 30분 독서는 삶의 만족도를 20% 이상 높여준다고 한다.

5. 비흡연, 꾸준한 운동 등 건강을 유지하려는 사람이 258% 성공할 가능성이 더 높았다.
충분한 운동이 아니더라도 하루 20분 산책 정도로도 효과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6. 가족이 정기적으로 저녁식사를 함께 할 경우 행복할 가능성 41%, 연 10만 달러를 더 벌 가능성이 43% 높았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