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취사 가능 수영장, 서울 근교 어디가 가장 좋을까?

by 무엇이든 읽음 2021. 8. 7.
반응형

코로나이긴 하지만, 아이들과 집 안에 있으면 싸우기만 더 할까... 코로나가 오기 전에도 자주 다녔고, 이제는 숨통 트기 위해서 찾게 되는 취가 가능 수영장의 가격, 장단점을 정리했다.

 

장흥 한옥 수영장

장흥 한옥 수영장은 이름대로 한옥으로 지어져 있는 건물과 수영장이 함께 있다. 전체 자리의 50%는 예약제로 나머지는 현장 입장으로 하고 있다. 그동안의 경험으로 볼 때, 오전 10시 오픈 때 들어가지 못하면 11시 이후로는 당일 입장이 어려운 경우가 많다. 예전에는 바닥에 돗자리 깔고 고기를 구워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평상을 대여해야만 한다(4만 원). 방갈로가 있는데 건물의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는 경우 계단 이동이 위험할 수 있어서 부담이 된다. 하지만 독립된 공간이라는 장점은 있다. 버너, 돗자리, 튜브 등의 물품을 대여, 판매하고 있고, 구역 내에 편의점도 시설이 아주 괜찮아서 사실 몸만 가도 되는 곳이다.

 

구글 사진 링크

 

장흥한옥수영장 - Google 검색

 

www.google.com

주소: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322-60

영업시간: 오전 10시~오후 6시

연락처: 031-829-2288

 

북한산 천연옥 워터파크

방갈로, 평상이 대, 중, 소로 구분되어 있고, 평상 번호가 116번까지 있는 대형 수영장이다. 수영장 바닥이 옥으로 되어 있어서 맑은 날에 가면 아주 예쁘다. 혹시나 바닥에 부딪혀 유리가 깨지는 위험 때문에 주류, 음료는 유리병에 들어있다면 반입이 안된다. 물의 온도는 살짝 차가운 느낌이 있고, 아이들이 즐길 수 있는 작은 물 미끄럼도 있다. 식당이 있는데, 닭백숙까지 가능한 곳이라 꼭 삼겹살을 구워 먹지 않아도 된다면, 피서 느낌도 낼 수 있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효자동 북한산로

연락처: 02-388-0455

구글 사진 링크

 

천연옥 워터파크 - Google 검색

 

www.google.com

고양 배다골 테마파크 수영장 (현재 휴업 중)

수영장 내에 유수풀이 있고, 최대 1000명(코로나 전)이 동시에 입장할 수 있는 규모이다. 4종류의 미끄럼틀이 준비되어 있어 아이, 어른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지하수를 이용한 물을 필터링해서 최상의 수질을 유지한다.

주소: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화정2동 배다골길 131

연락처: 031-970-6330

사진 링크(링크)

 

고양배다골테마파크 수영장 - Google 검색

 

www.google.com

 

남양주 수동 수영장

100% 예약제로 이용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소규모의 수영장이지만 산으로 둘러싸여 있는 고즈넉한 곳이다. 남양주의 네임드 계곡, '수동계곡'의 물을 끌어와서 사용하고 있어서 물이 차고, 수질이 우수하다. 입장료가 없는데, 평상을 예약하고 수영장을 사용할 수 있다. 온수 풀도 있다. 한창 놀다 보면 주변에서 모두 고기를 굽고 있기 때문에, 바비큐 거리를 꼭 챙기는 것이 좋다. 

사진 링크

 

남양주 수동수영장 - Google 검색

 

www.google.com

주소: 경기도 남양주시 수동면 지둔리 254번지

영업시간:  지금 영업 중

전체 영업시간 추가

연락처: 031-591-3262

반응형

댓글